지난 2월 9일부터 11일까지 영국 런던에서 유럽 전체 모임이 있었습니다. 성인들과 학생들, 아이들까지 총 86명이 모였습니다. 독일에서 52명, 영국에서 27명, 프랑스에서 3명, 스웨덴에서 2명이 참석했고, 미국과 한국에서 1명씩 오셔서 함께했습니다. 유럽에서는 성경탐구모임을 제외하고 가장 많은 형제자매들이 참석한 모임이었습니다.
이번 모임에는 런던에서 합기도장을 운영하는 성대만 형제의 제자로 작년 10월에 구원받은 마지 자매, 몇 년 전에 구원받았으나 교제 자리에는 잘 나오지 않던 다런 형제, 지난 유럽지역 성경탐구모임에 참석했던 로마나 씨, 독일의 구원받은 한 학생의 학교 친구 등 새로운 손님들이 참석해 더욱 의미가 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모임에 즐겁게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은 형제자매들 모두에게 감동과 힘을 주었습니다.
런던에서 2017년에 유럽 전체 모임을 가진 이후 오랜만에 열리는 큰 행사였기에 런던 형제자매들은 모두 한마음으로 의논하면서 숙소, 수송, 식사, 바자 등을 준비했습니다. 그 시간은 혹시 부족한 부분이 있지 않을까 노심초사하면서도 오랜만에 형제자매들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느끼고 긴밀히 교제하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누구 하나 뒷짐 지고
정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전체기사와 사진(동영상)을 보실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