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2022.12> 아프리카 대륙을 가로질러 전해지는 복음

아프리카 대륙을 가로질러 
전해지는 복음 
- 카메룬, 탄자니아 전도집회 소식
서아프리카 선교팀
카메룬 집회 소식 
2020년 10월에 카메룬 출신인 에도아 발란틴 형제가 캐나다에서 일하는 중에 구원받은 일이 있었습니다. 그 후 카메룬에 살고 있는 아내에게 복음을 전하고 싶다고 하여 프랑스어로 번역된 ‘성경은 사실이다’ 말씀을 외장 하드에 담아 카메룬으로 보냈습니다. 말씀을 들은 아내 세실 씨 또한 거듭나서 2021년 2월에 간증을 보내오기도 했습니다.
그 후 세실 자매와는 별다른 교류가 없었는데, 발란틴 형제에게 복음을 전했던 캐나다의 유진선 자매로부터 세실 자매가 친정어머니와 그 가족들에게 ‘성경은 사실이다’ 말씀을 계속 들려주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 듣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분들을 위한 집회를 열고 말씀을 들려주기 위해 한국인 선교사들과 가나 형제자매들이 카메룬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저희 일행은 10월 3일 새벽 2시에 카메룬의 야운데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발란틴 형제의 부탁을 받은 친형 펠릭스 씨가 여동생 조지안과 조카와 함께 차를 빌려서 공항에 마중 나와 주었습니다. 펠릭스 씨는 저희가 머물 호텔도 미리 섭외해 주었습니다. 호텔은 공항과 시내 사이에 위치하고 있었고, 3분 거리에 경찰서가 있어 안전하게 느껴졌습니다. 또 재단장을 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깔끔했습니다.
저희가 머물렀던 호텔에서 10월 3일부터 1주일 동안 집회를 진행했습니다. 집회장으로 사용한 홀은 3백 명 정도를 수용할 만큼 넓었으나 기둥이 많아서 참석자들이 말씀에 조금 더 집중할 수 있도록 집회장 한쪽에 30명 정도가 앉을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참석자들은 대부분 학생이거나 직장인이라 평일에는 저녁 시간에 ‘성경은 사실이다’ 말씀을 한 편씩 시청했고 다니엘 형제의 보충 설명을 간단히 들었습니다.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성경은 사실이다’ 말씀을 두 편 시청하고 김재원 형제
정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전체기사와 사진(동영상)을 보실수 있습니다.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