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2022.12> 한 가족에게 일어난 놀라운 변화

한 가족에게 일어난 
놀라운 변화 
- 필리핀 민다나오 소식
아날리자 델라 페니아 | 필리핀
작년 10월에 민다나오섬 동부에 위치한 탁비농아의 사위단 마을에서 집회가 있었습니다. 높은 산악 지역에 사는 제랄드 씨가 말씀을 듣고자 하여 그분의 집 옆에 천막을 치고 그 가족을 대상으로 집회를 진행했는데, 제랄드 씨를 포함해 몇몇 사람들이 구원받았습니다. 그래서 제랄드 씨의 집 옆에 모임 장소를 짓기로 하고 12월부터 공사를 시작해서 올해 3월에 모임 장소가 완공되었습니다. 그리고 곧바로 그곳에서 열린 전도집회를 통해 삼미 형제 부부가 구원받았습니다.
올해 여름 성경탐구모임이 끝난 직후인 8월에 사위단 모임 장소에서 또다시 전도집회를 진행하기로 의논을 했습니다. 그래서 집회를 준비하기 위해 서부 민다나오에서 7명의 형제자매들이 사위단으로 갔습니다. 8월 22일부터 5일간 열린 집회에 사위단 마을과 인근 마을 사람들도 참석해서 총 12명이 집회 말씀을 들었으며, 삼미 형제의 어머니와 두 동생이 구원받고 매우 기뻐했습니다. 
사위단 모임 장소를 건축할 때 목수로 일했던 파가디안의 조넬 형제는 8월 28일에 사위단 모임 장소에서 로사나 자매의 딸 엘리노 자매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식을 앞두고 조넬 형제가 부모님을 사위단 집회에 초대했는데, 아버지가 구원받았습니다. 오랜 기간 부모님을 집회에 초대해 왔으나 늘 거절당했던 조넬 형제는 아버지가 구원받았으면 좋겠다는 소망이 결혼식을 계기로 마침내 이루어졌다며 이러한 기회를 주신 주님께 감사드렸습니다. 아버지 안토니오 씨는 오랫동안 가톨릭을 믿어 왔기 때문에 아들의 초대를 계속 거절
정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전체기사와 사진(동영상)을 보실수 있습니다.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