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2021.08> 함께 기도하는 마음으로 보낸 시간

함께 기도하는 마음으로
보낸 시간
- 필리핀 루손 및 민도로 지역 소식
정경화 | 필리핀
 지금까지 필리핀에서는 많은 사람들에게 복음이 전해졌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팬데믹 상황 속에서 전도집회를 진행하는 일에는 우여곡절이 많았습니다. ‘초대한 사람들이 과연 말씀을 들으러 와 줄까. 방해 요인은 없을까.’ 하고 생각하면 막막한 심정이었지만, 막상 집회가 시작되면 한 사람, 두 사람씩 집회장을 찾아왔습니다. 그 사람들이 정말 귀하게 보였습니다. 지금 이 팬데믹 상황에서 이렇게 복음이 전해지고 있는 것이 새삼 감사하게 느껴졌습니다. 
 팬데믹은 우리가 전혀 예측하지 못했던 일이었기에, 오직 주님만을 의지하는 마음으로 전도집회에 임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직접 불러 모아 주신 사람들에게 필요한 말씀을 공급해 주셨고, 그로 인해 하나님의 원하시는 대로 사람들이 복음을 깨달아 갔습니다. 구원받고 즐거워하는 사람들을 현장에서 보면서 하나님의 크신 능력을 다시금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복음의 사명을 따라가는 길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항상 곁에서 함께하시며 보호해 주시고 지혜를 주시는 주님께 의지하여 나아가고 있습니다.
악타 다목적관 건축 소식
 필리핀 루손섬의 북부 지역 산타 테레시타에 있는 악타 마을에서는 다목적관 건축 공사가 한창입니다. 현재 지붕 자재를 올리기 위한 골조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낮에는 작업을 진행할 수 없을 정도로 기온이 높기 때문에 밤에 작업을 이어 가고 있습니다. 공사는 상당히 많이 진척되어 거의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화장실을 만들기
정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전체기사와 사진(동영상)을 보실수 있습니다.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