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2021.06> 성령께서 인도해 주시기를 간구합니다

성령께서 인도해 주시기를 간구합니다
- 네팔 소식
이연호 | 네팔
 네팔에서는 계속 온라인으로 전도집회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3월과 4월에 열린 온라인 집회 소식을 전합니다.
 3월 7일부터 12일까지 열린 온라인 집회에는 구원받지 못한 8명을 포함해서 25명 정도가 말씀을 들었습니다. 치트완 모임 장소에서는 모두 11명이 함께 말씀을 들었는데, 그중에는 머노즈 형제의 의류 공장에서 일하는 사람 4명도 있었습니다. 말씀 듣기를 힘들어 했던 발쿠마리 자매의 남편도 치트완으로 모셔서 다시 말씀을 들려 드렸습니다. 바라 지역의 어므리트 형제의 둘째 며느리도 여러 번 말씀을 듣고 있는데 전보다는 조금 더 집중해서 듣는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애석하게도 이 집회에서 구원받은 간증을 정확히 하는 사람은 없었습니다.
 4월 18일부터 21일까지 열린 온라인 집회에는 형제자매들을 포함해서 27명 정도가 참석했습니다. 그중에 절반 정도가 구원받지 못한 사람들이었는데, 처음 말씀을 듣는 사람은 3명이었고 대부분은 두세 번 이상 말씀을 들었던 사람들이었습니다.
 치트완에서는 형제자매들 6명을 포함해서 13명이 모임 장소에 모여 숙식을 하며 말씀을 들었습니다. 치트완에서 말씀을 듣는 분들을 위해 여러 지역에서 지원을 해 주었습니다. 머노즈 형제는 집회를 시작하기 전부터 감기 기운이 있어서 말씀 듣는 홀이 아닌 다른 장소에서 접속을 해야 했기에 라주 퍼허리 형제가 급히 치트완으로 갔습니다. 또 카트만두에서 니사 자매가, 러우터허트에서 니사 자매의 동생 어먼 형제가 치트완으로 갔습니다. 퍼원 형제와 니사 자매의 아버지 섬
정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전체기사와 사진(동영상)을 보실수 있습니다.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