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형제자매들에게는 유기농 먹거리가 제공되었는데, 건포도 고대밀 발효빵, 체다치즈, 우유, 녹차 농축액과 함께, 이번 성경탐구모임 강연집과 성찬식 때 나눌 무교병과 포도주가 각 가정으로 배송되었다. 북미 지역 형제자매들을 위해서는 견과류와 말린 대추, 육포, 녹차편, 블렌딩 티, 발효빵, 무교병이 꾸러미에 담겼고, 학생들에게는 아몬드 초콜릿과 그래놀라도 제공되었다. 강연집도 배포되었는데 한국어 책은 택배로, 영어 책은 전자책 형식으로 보내졌다. 유럽에서는 독일 형제자매들이 직접 만든 강정과 녹차 사탕 등이 전달되었다.
지금까지 겨울 성경탐구모임은 미국과 캐나다 형제자매들이 주 대상이었고 한국에서 간 형제자매들까지 800명 정도가 모였는데, 이번 겨울에는 수천 명의 전 세계 형제자매들이 공간과 시간을 뛰어넘어 함께 모이게 되었다. 그 닷새간의 이모저모를 전한다.
형제자매들이 불편함 없이 보고 들을 수 있도록 _ 방송
세계 선교센터의 방송실 스태프들은 성경탐구모임의 모든 프로그램을 송출하며 분주하게 움직였다. 오후에 방영한 설교 외에는 모든 프로그램이 생방송으로 진행되었기 때문에 한시도 긴장을 늦출 수 없었다. 전 세계 형제자매들이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데 불편함이 없게 하려는 마음으로, 스태프들은 카메라, 음향, 자료 화면, 자막 등 각자 맡은 역할에
정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전체기사와 사진(동영상)을 보실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