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015년 5월 30일에 구원받았습니다. 2015년에 샘 형제에게 초대를 받아 처음 전도집회에 참석했는데, 사실 그때 저는 성경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집회에 참석하기 전까지는 마음속에 갈등이 있었습니다. 당시 제 상황이 좀 복잡했는데, 직장에서도 문제가 있었고 법적 분쟁에도 개입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돈을 벌려고 여러 방법을 시도했는데 그중 어떤 일은 불법이었습니다. 그런 상황에 놓이면서 저는 마음이 너무 무거워 교회에 가고 싶어졌습니다. 제 가족들, 특히 아버지께서는 교회에 열심히 다니는 가톨릭 신자였지만 저는 교회에 전혀 다니지 않았고, 성경에 관해 아는 바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어려움을 겪으면서 교회에 나가 보자고 결심을 했습니다. 어느 교회든 상관이 없었습니다. 더 이상 인생을 그렇게 살고 싶지 않았습니다.
바로 그때 중고차를 파는 과정에서 샘 형제를 만나게 되었고, 이후 저희는 서로 잘 알게 되었습니다. 어느 날 샘 형제는 제게 ‘성경은 사실이다’ 전도집회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어떤 교회든 가 보려고 하던 때 마침 저를 집회에 초대한 것이었습니다.
집회에 참석해 설교를 열심히 듣다가 죄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일상적으로 죄를 지으며 산 것에 대해서도 마음이 무거웠지만 저도 모르게 본능적으로 짓던 죄에 대한 말씀을 들으며 더욱 마음이 무거워졌습니
정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전체기사와 사진(동영상)을 보실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