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2019.06> 하나님 말씀의 힘의 크기와 이끄심을 확인했습니다

- 태국 소식
김동찬 | 태국
우돈타니 전도집회 소식
3월 22일부터 24일까지 태국의 우돈타니에서 라오스 사람들을 위한 집회가 있었습니다. 라오스의 모세와 쯔 형제가 이번 집회에 열아홉 명의 손님을 초대했습니다. 라오스의 비엔티엔과 태국 국경에서 상당히 떨어져 있는 방비엔에서 오신 분들이었고, 그중 말씀을 처음 듣는 분들은 열두 명이었습니다.  
집회를 돕기 위해 방콕과 난, 치앙마이에서 여러 형제자매들이 왔습니다. 또 우돈타니에서도 모임집에 상주하는 안 형제 부부가 함께했고, 요 형제도 바쁜 가운데 짬짬이 들러 일을 도왔습니다. 저희는 집회가 잘 진행되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형제자매들 모두가 오신 분들이 말씀을 듣고 진리를 발견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함께 일했습니다.
집회 둘째 날에는 집회 진행을 돕고 있는 사람들이 다 모여 손님들은 말씀을 어떻게 듣고 계신지, 그분들을 도울 방법은 무엇인지,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할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그리고 손님들을 집회에 초대할 때 우리의 마음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했습니다. 억지로 오신 분은 말씀을 들을 때 마음이 열려 있지 않으니 집회에 사람을 억지로 초대할 필요가 없다는 이야기도 했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을 사고 싶은 것이 아니라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찾을 기회를 주고 싶은 것이라고 했는데, 모세와 쯔 형제는 집회에 많은 숫자가 참석하는 것이 꼭 좋은 것은 아님을 알게 된 것 같습니다. 그리고 거듭나는 것은 이 세상 어떤 것보다도 중요하기에, 돈과 같은 세상적인 것으로 사람들의 마음이 막히지 않기를 바란다는 이야기도 했습니다. 
이번 집회에 여덟 명 정도의 한 그룹이 어떤 문제로 참석하지 못하게 되었는데, 모세 형제는 이 일을 두고 굉장히 마음 아파했습니다. 저희는 앞으로 어떻게 하면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게 할 수 있을지, 어떻게 하면 이분들이 가까운 시기에 말씀을 들을 수 있을지 의논했습니다. 
마지막
정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전체기사와 사진(동영상)을 보실수 있습니다.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