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2017.09> 더 많은 사람들이 말씀에 뿌리내릴 수 있도록

- 네팔 집회 소식
이연호 | 네팔
포카라 전도집회 소식지난 5월 초에 포카라에서 전도집회를 했습니다. 3월 더먹 집회에서 구원받은 포카라 출신 비저여 라나 씨 부부가 포카라의 지인들을 초대한 집회였습니다. 그 밖에 인도와 부탄에서 열세 명이 왔고, 기타 여러 지역까지 모두 45명이 넘는 사람들이 집회에 참석해 말씀을 들었습니다. 집회 마지막 날에 구원받았다고 간증한 사람이 있었지만 다시 말씀을 들어 보게 하려고 합니다. 집회가 끝난 다음 날 아침에는 인근 강에서 그동안 침례를 받지 못한 사람들을 위한 침례식도 가졌습니다.
그동안 포카라에서는 세 번에 걸쳐 전도집회를 했지만 말씀을 들었던 사람들은 모두 자기가 원래 다니던 교회로 돌아갔습니다. 포카라 부근은 복음을 전하기가 힘들다는 생각이 자주 듭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이 지역에 연고가 있는 비저여 씨 부부가 확실하게 구원받고 카트만두에서 함께 교제하고 있습니다. 비저여 씨는 복음을 전하려는 열정이 있어서 계속해서 지인들을 집회에 인도하고 있고, 집회가 있을 때마다 저희와 동행하고 있습니다. 이분들을 통해서 포카라 지역에 복음의 뿌리가 내려지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치트완 집회 소식포카라 집회 후에 치트완에서 생활집회를 한 뒤, 바로 이어서 5월 20일부터 8일 동안 치트완 전도집회를 가졌습니다. 치트완 전도집회에서는 다른
정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전체기사와 사진(동영상)을 보실수 있습니다.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