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 전도집회 소식
이청 | 미국
집회를 준비하기까지지난 5월, LA에서는 3년째 계속해 온 전도집회를 올해도 할 것인지, 아니면 소집회로 대신할 것인지에 대한 의논이 있었다. 지금까지 몇 년째 전도집회를 해 왔지만 집회를 통해 구원받는 이들의 수도 적었고 집회가 끝난 후까지 계속 연결되는 이들이 거의 없었기에, 많은 경비와 노력을 들여 집회를 하는 것보다 차라리 그 경비를 필리핀이나 멕시코, 남미 쪽으로 지원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하는 의견이 있었던 것이다.
그러던 중에 우리가 뿌리를 내리고 생활하는 이 터전에서, 힘이 들고 인내가 필요할지라도 구원받은 사람으로서 가족과 주변을 돌아보아 그들을 구원의 길로 인도하는 것이 당연할 뿐만 아니라 교제 속에 함께하지 못하고 있는 형제자매들이 구원을 확인하고 신앙을 회복할 수 있는, 모임과의 최소한의 끈을 연결시킬 수 있는 기회가 전도집회가 아니겠는가 하는 의견으로 마음이 모아졌다. 그리고 자녀들과 젊은 학생들, 청년들이 참여할 수 있게끔 성경탐구모임이 끝난 후인 8월 중순쯤 한국으로부터 강사를 모시고 전도집회를 하기로 결정했다.
집회 날짜를 8월 18일부터 25일까지로 정하고, 여러 장소를 놓고 형제들과 의논한 결과, 2년 전 집회를 했던 LA 시내에 자리한 한국 문화회관으로 장소를 정했다. LA 한국 문화회관은 한국 정부의 소유로 한인 밀집 지역의 한복판에 위치하고 있을 뿐 아니라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단체가 아닌지
정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전체기사와 사진(동영상)을 보실수 있습니다. |
 |